MARKETING

콘텐츠 마케팅이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생성, 배포하여
잠재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세스

대부분의 기업이 소셜미디어, 자체 블로그 및 외부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끌
어내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너무 다양한 브랜드로 인해 정보 과부하 상태를
겪고 있습니다. 더욱이 검색엔진은 창의적이고 고유한 콘텐츠를 선호함에 따라 단순히 좋은
콘텐츠를 넘어 데이터 기반의 창의적인 콘텐츠가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즉, 잠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 전략을 수립 후 전략에 따른
콘텐츠 작성을 통해 자연스럽게 잠재고객과의 이목을 이끌어내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

우리는 소비자의 의도를 고려하여 단순히 지식 또는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에서 머무르지 않고 더 나아가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콘텐츠간 연계성을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더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과의 접점을 이룰 수 있는 사이트, 블로그, 소셜미디어, 유튜브 등 모든 플랫폼에 맞춰 콘텐츠를 변형하고 2차 가공을 통해 고유의 색깔을 입혀 생성합니다.

시그널은 그래픽 디자인 및 사진, 영상 제작 등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크레이티브 파트너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멋진 시각 콘텐츠를 통해 제품의 이점과 기능을 빠르게 이해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으로 시작하여 만들고자하는 콘텐츠의 목표, 대상 및 톤을 설정하고, 고객이 원하는 내용과 피드백을 통합하여 모든 채널의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컨텐츠를 만듭니다.

프로세스

1. Research

사이트와 경쟁사 분석, 키워드 리서치, 검색 결과 분석 및 통계

2. Plan

주제별 구조 기획 및 콘텐츠 작성,
내부링크 연결

3. Execute

퍼블리싱 및 검색엔진 색인 작업

4. Optimize

작업 결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측정 그리고 분석을 통해 지속적인
순위상승을 통한 트래픽 유입 극대화

콘텐츠
마케팅 사례

Instagram 대행운영

LinkedIn 대행운영

Facebook 대행운영

결과분석 (LinkedIn)

보도자료 배포

광고게재

결과분석 Ⅰ

결과분석 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