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특정한 액션이 발생했을 때만 광고주가
돈을 지불하는 온라인 마케팅과 광고 프로그램

광고는 잠재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하는 검색광고와 잠재고객의 성향을 기반으로 노출
방식의 디스플레이 및 영상 광고로 나눠지게 됩니다. 유료광고는 잠재 고객의 니즈를 기반
으로 하던 검색광고와 새로운 플랫폼(Social Media, Youtube, Display 등) 등장으로 인해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잠재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한 Pull 전략을 택할 것 인지, 영상
및 디스플레이를 통해 Push 전략을 택할 것인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검증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Google, Social Media(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Naver, Daum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의 파트너사인 SIGNAL은 다양한 업종의 수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성 높은 결정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광고를 단순히 키워드에 포커스 하기 보다는 잠재 고객을 기준으로 각 국가의 특성에 적합한 전략을 선택합니다.

프로세스

1. Research

사용가능한 모든 채널에서 키워드를
리서치, 예산 측정, 효과 측정

2. Plan

지역, 시간대, 모바일 기기 고려,
광고문구 작성, 확장링크 선정

3. Execute

광고 셋팅 및 순위 모니터링

4. Optimize

전환 발생 및 핵심 키워드에 따라 Tier1, 2, 3으로 구분지어
전략적으로 예산에 맞춰 운영

퍼포먼스
마케팅 사례

네이버 검색(거실바닥재)

네이버 검색(건축내장재)

다음 검색(건축외장재가격)

다음 검색(불연내장재)